Monday, October 24, 2011

kenapa hidup saya jadi begini? [part.4]

saya gak tau kenapa ini bisa terjadi. Semua harapan ternyata tak sesuai dengan kenyataan. Ternyata mindset saya salah dari awal. dan itu membuat saya terjebak. terjebak dengan semua harapan palsu. 
saya menjalaninya dengan ikhlas [pada awalnya], tetapi kenapa lama-lama saya seperti bernasib kurang beruntung? terlebih faktor lingkungan lain, yang seakan membuat diri saya ada di bawahnya, kesombongan dirinya membuat saya sakit hati tingkat tinggi. biasanya saya langsung cepat memaafkan seseorang, tapi kali ini susah. sudah ada persepsi negatif tentang dia. karena ini menyangkut harga diri saya. yang memang saya sendiri sedikit tersiksa disini. dan saya boleh dibilang saya tertipu oleh pikiran2 saya sendiri. pernyataan saya tersebut ialah sebuah teaser, selanjutnya celoteh jiwa saya akan ditulis menggunakan bahasa korea. agar anda tidak mudah menangkap arti dari tulisan celoteh jiwa saya!





"여기 쓸모입니다.후회의 비트 여기 싶지 않아. 사람들은 왜 날 떠나하고자합니까? 난 그들에 의해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슬픈되었습니다. 저는 낭비 시간을 가졌으면 ..."


itu sedikit ungkapan kekesalan dan penyesalan saya. saya harus menipu orang2 kalau saya bahagia. begini kisah awalnya :


나는 일족 투어에 현장 연습내가 여기 드리겠습니다 맞춰보세요. , 여행을 많이 분명히 아니에요! 나는 발권의 일부가되었다. 쉽게하지만 열심히나에게 많은 책망나는 노동자가 유용하지 않은  주 동안 나는 사무실에서했다. 제가 부모님께 혼날것이  주 동안 계속 진행합니다. 집에서 느껴지지가 않아요! 드디어 지점으로 전달나는 때문에 편안한 여기에서 행복하지 않으며 혼났었죠  불길한 하지만 이곳처럼 조용 생각, 내 시간낭비여기에 배울 많은 수 없습니다. 한편 필드의 본부에서 학생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내 라이벌 생각합니다. 예. 품질 비록내가와 비교 하다니. 그러나 그들은 운이 있었다. 그들은 항상 전시가 포함되어있었습니다. 하지만 난 안 돼!   작품내가 더 많은 기업을하는 데 사용 오전, 내가 왜 초대하지 않았다는 건가요?  상사가 여행 내게 약속했다. 하지만 어디 약속?
지금까지 제가 분명히하지 않습니다 것들을 위해 노력하고, 여기에 소외된 ! 대신 둘 다 관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잠시 작동하면, 많은 사람들이 맛있는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나는맛있는되지 않았습니다. 전시회에 포함되지 않은, 투어 어디 약속,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난 단지 학습없이 여기 헛되이 시간을 낭비하고있어. 의미없이. 내가 여기서 고문 슬픈되었습니다. 모든 희망이 허위 사실에 있지 않습니다. 여기 소외된.회사 고려하지 않습니다. 나는 충분히 일을 했는데도. 정말 이사 가고 싶어요. 하지만 너무 늦었어요! 그래서 어떻게해야합니까? 내보고 자격이   있도록? 전 제가 자격이 없다는 것을 정직하게해야하는 경우?  소원을 위해 구걸해야합니까? 맙소사 정말 ...도로와하면   배우고 더 높은 품질의 경험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줘. 아멘 ...


begitulah ceritanya semoga saya mendapat semua jawaban baik nya. amin.... 

No comments:

Post a Comment